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고은비 사망, 교통사고 사망 연예인 누구 있나 보니…

(서울=뉴스1스포츠) 이한솔 기자 | 2014-09-03 08:47 송고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고은비의 사망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교통사고로 사망한 연예인이 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3일 오전 1시 20분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영동고속도로 인천 방향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이 탄 차가 방호벽을 들이받아 은비가 숨지고 권리세, 이소정이 중상을 입었다.

고(故) 함효주는 지난 2013년 6월 서울 신길 근처 모처에서 동료들과 회식을 마치고 귀가하던 도중 자동차에 치이는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었다.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고은비가 3일 사망한 가운데 교통사고로 사망한 연예인이 주목받고 있다. © MBC/ 네이버 프로필/News1 DB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고은비가 3일 사망한 가운데 교통사고로 사망한 연예인이 주목받고 있다. © MBC/ 네이버 프로필/News1 DB

같은 해 11월 새벽 고 전영중은 오토바이를 타고 서울 서강대교 방면을 지나가다 마주 오던 택시와 부딪치는 사고를 당했다. 그는 이후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을 거뒀다.

고 승규는 지난 2012년 8월 경기도 안양에서 '2012 런던 올림픽' 남자 축구 한일전을 응원하고 귀가하던 중 오토바이 사고를 당했다. 배우 강대성은 지난 2010년 10월 서울 압구정동 성수대교 남단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버스를 피하려다 보도블록을 들이받는 사고로 현장에서 사망했다.
지난 2009년 6월에는 영화배우 고 김태호가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했으며 2008년 4월에는 먼데이키즈 멤버 김민수가 서울 신림동 신림중학교 앞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이동하다 가로수와 충돌하는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또 지난 2008년 8월 모델 출신 배우 이언은 KBS2 드라마 '최강칠우' 종방연 후 집으로 향하던 중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했다.

고은비 사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은비 사망, 너무 안타깝다", "고은비 사망, 어린 나이에 어떻게 이런 일이", "고은비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hslee6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