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나쁜녀석들' 박해진, 오싹+섬뜩 핏빛 스틸컷 "천재 사이코 완벽 변신"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2014-09-02 08:30 송고

박해진의 오싹하고 섬뜩한 핏빛 스틸컷이 공개됐다.

2일 공개된 OCN 새 드라마 '나쁜 녀석들'(극본 한정훈/연출 김정민) 스틸컷 속에는 손은 물론 얼굴, 옷까지 피투성이가 된 모습으로 오싹함을 자아내는 박해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그는 붉은 피가 바닥에 흥건한 현장 속 감정을 알 수 없는 포커페이스로 피 묻은 돌을 만지고 있는 모습은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2일 <span>OCN '나쁜남자들' </span>박해진의 오싹하고 섬뜩한 핏빛 스틸컷이 공개됐다. © OCN
2일 OCN '나쁜남자들' 박해진의 오싹하고 섬뜩한 핏빛 스틸컷이 공개됐다. © OCN


이처럼 박해진은 단 한 장의 스틸 컷만으로도 숨 막히는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어 그가 드라마를 통해 보여줄 폭발적인 연기력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극중 박해진은 맡은 이정문은 IQ 160 비상한 두뇌의 소유자로 최연소 멘사 가입은 물론 최연소 철학, 최연소 수학 박사 다양한 타이틀을 가지고 있지만 최연소 연쇄 살인범이라는 타이틀까지 함께 가지고 있는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박해진 소속사의 관계자는 "박해진이 완벽한 연기변신을 위해 캐릭터에 몰입 중이다. 이정문 캐릭터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는 만큼 그의 열의가 브라운관에도 고스란히 전달될 것으로 생각한다. 그의 완벽한 변신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나쁜 녀석들'은 악질 범죄자를 처단하기 위해 더 그들보다 더 나쁜 녀석들이 모여 악을 심판하는 수사 드라마로 현실보다 더 리얼하고 화끈하게 악을 처단해 시청자들에게 극도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드라마에는 김상중, 마동석, 박해진, 조동혁, 강예원 등이 출연하며 내달 4일 첫 방송된다.


lee1220@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