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확실한 Before & After로 최고의 결과를 만들다…보이스코드 보컬학원

(서울=뉴스1) 비즈팀 조은순 기자 | 2014-08-29 14:16 송고
보이스코드 보컬학원 © News1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들의 인기몰이로 가수가 되고 싶은 지망생들이 늘어나면서 꿈을 이루기 위해 오디션에 도전하거나 보컬트레이닝을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따라 실용음악학원, 보컬학원 등이 주목 받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보이스코드’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보이스코드’는 국내최초로 에이전트 시스템을 도입해 더코드블루컴퍼니와 함께 ‘더코드블루 캐스팅 오디션’을 정기적으로 진행해왔으며, 수많은 비공개 오디션 및 공연 등에서도 수석 트레이너들의 꼼꼼한 체크와 결과 분석이 바탕이 된 컨설팅을 통해 명문 보컬학원, 명문 실용음악학원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이 외에도 기획사 오디션 국내 최다 합격률을 자부하는 ‘오디션 대비반’, 그리고 원내의 우수한 수강생들을 직접 제작해 앨범 활동을 목표로 한 ‘앨범제작반’ 예고입시의 명문 ‘예고입시반’ 등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수강생들은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오디션에 응시해 좋은 결과를 내고 있으며, ‘I ain’t live without you’의 가수 솔디, ‘누나 어쩔래’의 가수 후송 등은 보이스코드에서 트레이닝을 받은 후 성공적으로 데뷔해 활발하게 활동중인 신인들이다.

한편 보이스코드는 현재 ‘모든가수지망생’ 커뮤니티에서 가수지망생들에게 오디션정보와 두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재능기부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문화산업을 이끌 차세대 인재의 발굴에 벌써부터 많은 이들이 기대를 품고 있다.
매년 과열되는 오디션 및 입시의 경쟁 속에 확실한 방법은 체계적인 준비뿐이다. 보이스코드 보컬트레이닝센터 상담문의 및 수강접수는 전화(02-2231-7999)와 홈페이지 (www.voicecode.co.kr) 또는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다.




ebiz@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