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국주 뺄게요, 뜨거운 반응…누리꾼 “이국주 신드롬 예약”

(서울=뉴스1스포츠) 윤한슬 기자 | 2014-08-29 09:08 송고

이국주 뺄게요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개그우먼 이국주는 지난 27일 유튜브를 통해 한국야쿠르트와 함께한 현아 ‘빨개요’ 패러디 버전 ‘뺄게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이국주가 최근 tvN ‘SNL코리아’에서 선보인 바 있는 ‘빨개요’ 패러디를 한국야쿠르트가 추진하고 있는 저당 캠페인에 맞춰 ‘뺄게요’로 재해석한 것이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현아 빨개요의 패러디 버전 '뺄게요'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 이국주 '뺄게'요 영상 캡처
개그우먼 이국주가 현아 빨개요의 패러디 버전 '뺄게요'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 이국주 '뺄게'요 영상 캡처
이국주의 ‘뺄게요’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국주 뺄게요, 진짜 이렇게 웃길 수가. 빵빵터졌다”, “이국주 뺄게요, 이러다 이국주 신드롬 생기는 거 아닌가”, “이국주 뺄게요, 포스부터 남다르다. 천상 개그우먼”, “이국주 뺄게요,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웃었네”, “이국주 뺄게요, 이젠 또 어떤 패러디 나오려나”, “이국주 뺄게요, 대세 개그우먼 답게 이번에도 대박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뺄게요’는 앞서 지난 22일 배우 김우빈과 함께 불러 화제가 됐던 ‘식탐송’ 영상에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패러디 영상이다.

영상 속 이국주는 현아 못지 않은 유연한 몸놀림을 뽐내고 있다. 또 이국주 특유의 코믹한 제스쳐와 과장된 댄스로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한다.




hs0514@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