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꽃청춘' 윤상, 둘째 아들에 "생일 축하해" 자상한 아빠

(서울=뉴스1스포츠) 이한솔 기자 | 2014-08-22 22:23 송고

가수 윤상이 자상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줬다.

윤상은 22일 밤 10시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에서 한국에 있는 아들에게 전화를 걸었다.

앞서 고산병 등으로 힘든 하루를 보낸 윤상은 아이들이 보고 싶은 마음에 영상통화를 걸었다.

하지만 전화는 두 번이나 연결되지 않았고 윤상은 세 번째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마침내 영상 통화가 연결되자 윤상은 반가운 마음에 "찬영아"라고 아들의 이름을 불렀다.

윤상이 22일 밤 10시 방송된 '꽃보다 청춘'에서 자상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줬다. © tvN '꽃보다 청춘' 방송 캡처
윤상이 22일 밤 10시 방송된 '꽃보다 청춘'에서 자상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줬다. © tvN '꽃보다 청춘' 방송 캡처
그는 이어 이날 다섯 번째 생일을 맞은 둘째 아들 준영이를 찾아 통화하며 "쭌, 생일 축하해"라고 한없이 다정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 윤상은 "페루에 가고 싶다"는 아들의 말에 "나중에 아빠가 꼭 데려올게"라고 여행을 약속했다.

그는 이후 '꽃보다 청춘'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가장 큰 고비였던 오늘 하루였다. 끝까지 못 갈 것 같은 위기감이 들었다"며 "나중에 찬영이 준영이에게 '아빠 끝까지 다 했다'고 꼭 얘기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hslee6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