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뮤직뱅크' 카라, 도도함과 카리스마의 이중 매력 '맘마미아'

(서울=뉴스1스포츠) 이한솔 기자 | 2014-08-22 19:34 송고 | 2014-08-22 19:43 최종수정

걸그룹 카라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카라는 22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수록곡 '소 굿(So Good)'과 타이틀곡 '맘마미아' 무대를 꾸몄다.

이날 카라는 먼저 '소 굿' 무대에서 빨간색 도트 크롭톱 의상을 입고 머리띠를 착용해 깜찍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어진 '맘마미아' 무대에서는 몸에 밀착되는 그레이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에 도도함까지 더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또 새로 영입된 멤버 영지와 완벽한 호흡을 맞추며 4인조로 다시 태어난 카라의 모습을 보여줬다.

카라가 22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 '뮤직뱅크'에서 '소 굿'과 '맘마미아' 무대를 꾸몄다.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카라가 22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 '뮤직뱅크'에서 '소 굿'과 '맘마미아' 무대를 꾸몄다.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맘마미아'는 이단옆차기가 카라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곡으로 강렬하고 경쾌한 비트의 곡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태민, 카라, 시크릿, 오렌지캬라멜, 블락비, 방탄소년단, 테이스티, 레드벨벳, 럭키제이, 길구봉구, 김완선, 소년공화국, 스텔라, 써니힐, 알파벳, JJCC, 립서비스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hslee6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