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씨스타 I SWEAR 티저 공개…해변서 아찔 댄스 ‘기대↑’

(서울=뉴스1스포츠) 윤한슬 인턴기자 | 2014-08-21 17:44 송고 | 2014-08-21 17:49 최종수정

씨스타 I SWEAR(아이 스웨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걸그룹 씨스타는 21일 오전 8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I SWEA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씨스타는 석양이 지는 해변가를 배경으로 특유의 발랄함이 돋보이는 하와이안 춤을 선보이고 있다.

또 이번 티저에는 멤버들이 불꽃놀이를 즐기고 마트에서 카트로 장난을 치는 등 자유분방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걸그룹 씨스타가 21일 오전 ´I SWEAR´의 티저를 공개했다. © 씨스타 ´I SWEAR´ 티저 영상 캡처
걸그룹 씨스타가 21일 오전 ´I SWEAR´의 티저를 공개했다. © 씨스타 ´I SWEAR´ 티저 영상 캡처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I SWEAR, 발표하는 곡마다 빵빵 터지네”, “씨스타 I SWEAR, 이번 곡도 특유의 건강미가 돋보일 듯”, “씨스타 I SWEAR, 터치 마이 바디 버금가는 곡 탄생하지 않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씨스타의 ‘I SWEAR’는 오는 26일 발매되는 스페셜 앨범 ‘스위트 & 사우어(Sweet & Sour)’의 타이틀 곡이다. ‘I SWEAR’에서는 ‘러빙유’를 작곡한 이단옆차기와 영광의 얼굴들이 의기투합했다.


hs0514@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