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EXID, '위아래' 티저 사진 속 섹시 자태 '감탄'

(서울=뉴스1스포츠) 이한솔 기자 | 2014-08-20 16:21 송고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컴백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이엑스아이디는 20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위아래'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타이트한 검은색 팬츠에 색깔별 크롭탑을 매치한 채 각자 섹시한 자태를 드러내고 있다. 멤버들의 뇌쇄적인 눈빛은 한층 성숙해진 이엑스아이디의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이엑스아이디가 20일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위아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 예당엔터테인먼트
이엑스아이디가 20일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위아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 예당엔터테인먼트

이와 함께 공개된 개인 티저도 눈길을 끈다. 앉은 채로 뒤태를 드러낸 LE는 얇은 허리 라인으로 섹시함을 과시했고 혜린은 섹시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표정으로 남심을 자극했다. 솔지는 그동안 가꿔온 각선미를 자신감 있게 드러냈고 하니와 정화 또한 매끈한 바디라인을 드러낸 티저로 한층 아름다워진 외모를 뽐냈다.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 측은 "첫 싱글을 발매하는 만큼 멤버들과 회사가 모두 최선을 다했다"며 "확 달라진 이엑스아이디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엑스아이디는 오는 24일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27일 '위아래'로 컴백한다.


hslee6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