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댄싱9 레드윙즈vs블루아이 , '엎치락뒤치락' 승부 원점

(서울=뉴스1스포츠) 명희숙 인턴기자 | 2014-08-09 15:00 송고

댄싱9 파이널리그 2차전에서 레드윙즈가 승리해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레드윙즈 팀이 지난 8일 밤 11시 방송된 Mnet '댄싱 9 시즌2'(이하 댄싱9)에서 총 5라운드 중 4개 라운드에서 더 높은 점수를 받아 블루아이에 완승을 거뒀다.

지난 1라운드에서 눈물의 패배를 당했던 레드윙즈는 더 이상 물러설 곳 없는 절박한 상황에서 평정심을 찾고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고, 한 주 동안 절치부심한 결과를 춤으로 증명했다.

레드윙즈 팀이 지난 8일 밤 11시 방송된 Mnet '댄싱 9 시즌2'(이하 댄싱9)에서 우승하며 블루아이팀과 최종 대결을 예고했다. © CJ E&M 제공
레드윙즈 팀이 지난 8일 밤 11시 방송된 Mnet '댄싱 9 시즌2'(이하 댄싱9)에서 우승하며 블루아이팀과 최종 대결을 예고했다. © CJ E&M 제공
파이널리그 2차전은 마스터가 무대 콘셉트와 안무를 모두 정하는 '마스터 매치'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파이널리그 1차전에서 비슷한 장르, 같은 인원으로 맞붙었던 유닛 대결은 2차전에서는 각 마스터들의 개성을 살린 조합으로 변화했고, 양팀 모두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지만 심사위원 점수에서 더 좋은 성적표를 받아든 팀은 레드윙즈였다.

2연승으로 마침표를 찍으려던 블루아이의 염원보다 벼랑 끝에 몰린 레드윙즈의 절박함이 돋보인 파이널리그2차전이었다. '댄싱9'  최후의 승자가 마지막회인 10회 생방송을 통해 결정되게 된 가운데,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최고의 무대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댄서들이 마지막 무대에서 어떤 열정을 불태울지 기대를 모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댄싱9 어느 팀이 우승할까", '댄싱9 블루아이 팀이 이겼으면 좋겠다", "댄싱9 레드윙즈 팀 응원한다", "댄싱9 김설진 진짜 춤 잘 추더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reddgreen35@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