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댄싱9, 파이널리그 1차전서 블루아이 승리…2차전 '흥미진진'

(서울=뉴스1스포츠) 명희숙 | 2014-08-02 11:22 송고
댄싱9 파이널리그 1차전에서 블루아이가 승리를 거뒀다.

지난 1일 밤 11시 방송된 Mnet '댄싱9 시즌2'(이하 댄싱9)에서 블루아이 팀이 파이널리그 1차전 사전 미션에서 3점의 가산점을 얻은 데 이어 총 5라운드로 펼쳐진 대결에서도 4차례나 레드윙즈 팀에 앞서며 승리의 달콤함을 맛봤다.
시즌 2에 들어서며 전략마스터 김수로, 스트리트와 K박재범 마스터를 영입하고 달라진 모습을 예고했던 블루아이의 대반격이 시작되는 순간이었다.

블루아이 팀이 지난 1일 밤 11시 방송된 Mnet '댄싱9 시즌2' 파이널리그 1차전에서 승리를 거뒀다. © CJ E&M 제공
블루아이 팀이 지난 1일 밤 11시 방송된 Mnet '댄싱9 시즌2' 파이널리그 1차전에서 승리를 거뒀다. © CJ E&M 제공

박재범, 하휘동 마스터의 자존심 대결로도 관심을 모았던 스트리트 댄스 단체안무 무대에서도 블루아이가 더 높은 심사위원 점수를 챙기는 등 시즌 1 패배를 설욕할 기틀을 닦았다.

반면 레드윙즈는 블루아이에 뒤지지 않는 매력적인 무대로 청중을 사로잡았지만 심사위원 평가에 의한 누적점수에서 조금씩 벌어진 차이를 메우지 못했고, 아쉬움의 눈물을 흘려야 했다.

그 누구도 쉽게 예측할 수 없었던 두 팀의 대결에서 블루아이가 한 발짝 앞서나가며 다가올 2차전 승부의 향방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사로 떠올랐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댄싱 9 파이널리그 2차전도 정말 기대된다", "댄싱9 김설진 진짜 춤 잘 추는 듯", "댄싱9 레드윙즈 팀 다음에는 꼭 이기길 바란다", "댄싱9 블루아이 팀이 최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reddgreen35@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