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효리 블로그, 남편 이상순이 찍은 코믹 사진 공개 "사랑하는 걸까?"

(서울=뉴스1스포츠) 이한솔 | 2014-07-29 21:12 송고

이효리 블로그 사진이 공개됐다.
가수 이효리는 29일 오후 자신의 블로그에 "사랑하는 걸까?"라는 제목으로 "상순이 핸드폰 사진을 컴퓨터에 옮겨놓았다. 심심하던 나는 사진들을 구경하다 문득 상순 핸드폰에 나는 어떤 모습으로 담겨있을까 궁금해졌다"는 글을 남겼다.
그는 이어 "오빠는 종종 핸드폰으로 나를 찍어주곤 했는데 은근히 사랑받는 거 같아 기분이 좋았다. 평소에 사진을 좋아하는 상순이 찍어준 사진, 어떨까 내심 기대한 나. 그러나 내가 기대했던 사진들은 없었다"고 전하며 자신의 사진을 다수 공개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야외에서 코믹한 포즈를 취하거나 미용실에서 민낯으로 카메라를 멍하게 응시하고 있다. 또 봉투를 뒤집어쓰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이효리가 29일 자신의 블로그에 남편 이상순이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 이효리 블로그

이효리는 "대부분 웃기거나 널브러져 있거나 못생겼거나 흔들렸거나 바보 같거나 유치하거나 짧거나 이상한 사진. 나쁜 상순, 미운 상순"이라며 "사랑하는 걸까? 여러분 서로 예쁜 사진 많이 찍어주세요. '당신의 지금 모습을 간직하고 싶어요'라고 말하긴 쑥스러우니까 대신 사진 한 장 찰칵, 그게 바로 사랑 표현이죠"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블로그, 사진이 다 재밌다", "이효리 블로그, 달달하다", "이효리 블로그, 알콩달콩하네" 등 반응을 보였다.


hslee6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