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무한도전, 상상이상 방콕 특집…“과연 그 정체는?”

(서울=뉴스1) 온라인팀 | 2014-07-26 15:45 송고
사진-MBC 무한도전 제공 © News1

MBC '무한도전' 멤버들만의 특별한 여름휴가가 드디어 공개된다.
지난 상반기 동안 '선택 2014', '스피드 레이서' 등 장기 프로젝트를 무사히 마친 멤버들이 휴식을 갖기 위해 떠난 당일치기 방콕 투어의 진짜 코스가 베일을 벗는다.

특히 코끼리 쇼 관람, 워터파크 즐기기, 마사지 받기, 태국 전통 쇼 관람, 방콕의 핫 플레이스 까오산 로드 방문 등으로 구성된 방콕 투어는 특급 코스지만 모든 일정이 몸으로 직접 경험하고 느끼는 체험 위주의 코스로 이루어져 멤버들은 휴가 내내 단 한 순간도 쉴 틈 없이 몸을 움직여야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식사 재료까지 직접 공수해야하는 상황에 놓인 멤버들은 맨몸으로 문어, 해삼, 조개 등을 낚는 해산물 낚시에 도전하기도 했다.

고된 일정에 불만을 품은 멤버들의 원성에도 거침없이 일정을 강행한 태국인 가이드 덕분에 극기 훈련만큼 강도 높은 당일치기 휴가를 보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무한도전' 멤버들의 파란만장 예측불허 반전여행 '방콕'은 26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무한도전' 방콕 여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오 대박", "무한도전, 완전 재밌을 듯", "무한도전, 벌써부터 상상된다", "무한도전, 아 빨리 보고싶네", "무한도전, 본방 사수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js753@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