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새누리당 김을동 최고위원, 이종배후보 공약 적극 지원

25일 충주 부민약국 앞 유세 이어 전통시장 순회 연설

(충북=뉴스1) 장천식 | 2014-07-25 19:43 송고
새누리당 김을동 최고위원이 25일 오후 3시 충북 충주시를 방문해 7·30 충주지역구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새누리당 이종배 후보 선거운동 지원유세에 가세하며 표심잡기에 나섰다. 사진제공=이종배 후보 선거사무소© News1


새누리당 김을동 최고위원이 25일 오후 3시 충북 충주시를 방문해 7·30 충주지역구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새누리당 이종배 후보 선거운동 지원유세에 가세했다.
김을동 최고위원은 “충주가 낳아 기른 이종배 후보는 바르게 일할 후보이고 중앙과 지방행정을 두루 거친 국가대표 행정전문가로 한 치의 오점도 없는 훌륭한 인물”이라며 “박근혜 정부가 성공한 정부로 나아가려면 이종배 후보가 꼭 필요하고 그 중심에 충주가 설 수 있도록 이 후보에게 압도적인 지지와 힘을 실어주셔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여당의 힘 있는 일꾼을 뽑아야 정체된 지역발전과 시민들의 삶의 질이 개선될 수 있으며 충주를 발전의 거점도시로 키우기 위해서는 집권여당 후보인 이종배 후보를 반드시 선택해주셔야 한다”며 “새누리당에서도 이종배 후보에 대한 공약을 당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겠으며 이 후보처럼 책임감과 신뢰를 갖춘 후보가 주민과의 약속인 공약도 반드시 지켜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 최고위원은 “이번 7·30 충주지역구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이종배 후보가 당선돼 충주발전을 위해 시민들께 약속한 공약들이 착실히 이행될 수 있도록 새누리당 중앙당 차원에서 적극 돕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에 앞서 이날 오후 1시 이종배 후보의 충주시 부민약국 앞 선거유세전에는 새누리당 정우택(새누리당·청주 상당) 국회 정무위원장이 참석해 지원 유세를 펼쳤다. 


jangcspro@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