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서정희 "서세원 내연녀 내 딸 또래, 매일 협박문자 온다" 주장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 2014-07-25 14:10 송고 | 2014-07-25 14:23 최종수정

서정희가 남편 서세원의 여자 문제를 폭로했다.

25일 방송되는 JTBC ‘연예특종’에서는 서세원과 파경을 맞은 서정희와의 전화 인터뷰 내용이 공개된다.

서정희는 그동안 남편 서세원의 폭력에 시달려왔다며 “폭행은 원래 자주 있었다. 수시로 늘 그랬다. 집에서 잠을 안 재우고 언어 폭행을 하는 경우도 많았다. 밀치는 일은 수시로 당했다”며 “그러고 나면 또 미안하다고 하더라. 그런 말을 들으면 또 불쌍해졌다. 그래서 넘어가고, 넘어가고 했다”고 그동안 겪었던 고통을 털어놨다.서정희가 남편 서세원의 내연녀에게 협박 문자를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 JTBC

서정희는 폭행이 오갈만큼 심한 갈등을 겪게 된 원인은 서세원의 여자 문제 때문이었다고 했다. 그는 “(이 문제로) 3월10일부터 부부싸움을 시작했고 (폭행이 있었던) 그 날은 남편이 미국에서 온 날이었다. 내가 아무 일도 아닌데 차 한 잔 마신 걸로 32년 만에 이혼하겠다고 말하겠나”라며 서세원의 내연녀 때문에 부부간 갈등이 심해졌다고 주장했다.

또 내연녀에 대해 “이 아가씨가 제 딸아이 또래다”며 “(서세원이) 수도 없이 여자와 문자를 하고 지우고, 계속 내 옆에 서서 이 여자랑 (연락을 주고받았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 사이를 증명할 결정적인 것을 본인이 갖고 있는데도 발표를 안 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그 여자는 아직 시집을 안 갔고 어리다. 저도 자식을 키우는 엄마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서정희는 “내연녀에게 매일 협박 문자를 받고 있다. 딸에게는 남편이 음성메시지로 하루에 30통 이상씩 협박하고 있다”고 불안한 마음을 전했다.




ppbn@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