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네오위즈G, 화제작 '핑거나이츠' 대전모드 업데이트

(서울=뉴스1) 지봉철 | 2014-07-21 13:04 송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핑거나이츠 for Kakao'의 대전모드(PvP) 강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전모드는 핑거나이츠 for Kakao 공식 카페를 통해 이용자들이 제안한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먼저, 지휘관의 레벨에 따라 총 6개의 기지 맵을 제공해 자신의 부대 전략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실제 침략할 상대 유저의 부대등급, 방어탑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치열하고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연속해서 승리를 달성하거나 전투력 차이가 높은 상대를 공략했을 경우 보너스 점수를 지급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PvP 침략전 연승 횟수에 따라 5000골드에서 최대 60크리스탈까지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이 외에도 도감 내 영웅을 수집한 수를 확인하여 금화 5만 골드부터 유료 캐시인 크리스탈 100개까지 순차적 보상을 선물한다.

한편 핑거나이츠 for Kakao는 지난 달 24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후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1위를 달성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스마트폰 조작에 최적화 된 터치앤슬라이드 방식의 '땡기는' 조작 방식과 화려하고 전략적인 전투가 게이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의 핑거나이츠© News1


janu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