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현아 28일 솔로 컴백…욕조 속 도발적 포즈에 "역시 섹시 아이콘"

(서울=뉴스1) 온라인팀 | 2014-07-16 09:21 송고
포미닛 현아가 오는 28일 솔로 컴백을 앞두고 도발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가 오는 28일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현아는 16일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서 28일에 발매되는 미니 3집음반 'A TALK' 의 티저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현아의 컴백을 알리며 차례로 공개된 이미지는 모두 4장으로 독보적인 섹시아이콘인 현아의 성숙한 여성미가 그대로 담겨 있다.

해당 이미지에서 현아는 욕조 속에 잠긴 채로 손과 다리만을 내보이며 신비로움을 자아내기도 하고 붉은 빛의 캘리그라피를 통해 강렬한 포스를 뽐내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오는 28일 정오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현아의 미니 3집 음반 'A TALK'는 지난 2012년에 발매되어 또 한 번 현아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크게 알렸던 '아이스크림'에 이어 1년 9개월만의 컴백이다.

특히, 이번 컴백에 앞서 현아는 최초로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번 음반 작업 전과정을 공개하는 한편, 일상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컴백에 앞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현아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의 프리먼스(FreeMonth)'는 오는 21일 SBS MTV에서 첫 방송되며 컴백 전 음반에 대한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아 28일 솔로 컴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현아 28일 솔로 컴백, 사진 강렬하다", "현아 28일 솔로 컴백, 이번에도 노출이 콘셉트인가?", "현아 28일 솔로 컴백, 맨날 섹시콘셉트만 해서 좀...", "현아 28일 솔로 컴백, 노래 어떨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