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KT, 'ICT 리더를 위한 여름 휴가철 추천도서 14선' 발표

(서울=뉴스1) 지봉철 기자 | 2014-07-02 04:29 송고

KT(회장 황창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14 디지에코 선정 ICT 리더를 위한 추천 도서 14선'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KT 경제경영연구소는 ICT 리더의 지식 함양과 통찰력 제고에 도움을 주고자, 매년 여름 휴가철에 읽을 만한 경제∙경영 및 ICT 관련 추천 도서를 선정하고 있다.
올해 추천 도서는 KT 경제경영연구소의 전 연구원과 홈페이지 '디지에코' 회원들이 함께 참여해 경제∙경영과 ICT융합 등 2분야에 걸쳐 각 7권씩 총 14권을 선정했다.

연구소가 추천한 경제∙경영 분야 도서는 △기업의 시대(다산북스) △다윗과 골리앗(21세기북스) △당신이 경제학자라면(웅진지식하우스) △더 인터뷰(21세기북스) △메타생각(리콘미디어) △어떻게 그들은 한순간에 시장을 장악하는가 (RHK) △이나모리 가즈오 1155일간의 투쟁(한빛비즈) 등이다.

ICT융합분야 도서로는 △뉴 노멀(흐름출판) △미친듯이 심플(문학동네) △상상, 현실이 되다(프롬북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21세기북스) △엘론 머스크, 대담한 도전(비즈니스북스) △융합하라!(베가북스) △컨텍스트의 시대(지앤선) 등이 선정됐다.
유태열 KT 경제경영연구소장 전무는 "도서 선정은 KT 경제경영연구소 대내외 전문가들과 회원들의 의견이 함께 반영됐다"며 "2013년 하반기부터 2014년 상반기까지 출간된 도서 중 읽는 이에게 새로이 경제와 ICT를 보는 혜안을 제공하는 도서를 중점적으로 검토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선정 사유와 연구원들이 작성한 서평은 디지에코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ICT 리더를 위한 추천 도서 14선© News1


janu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