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춘석 여주시장 “여주 발전 위해 한번 더 기회달라 ”

(여주=뉴스1) 유인선 기자 | 2014-04-14 07:29 송고
김춘석 여주시장이 14일 t시청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재선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News1

경기 여주시 김춘석 시장은 14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여주시 발전의 밑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한번 더 기회를 달라'며 재선 출마를 선언했다.
김 시장은 "산부인과 분만병원 설립, 명문교 육성을 위한 30억 원 지원, 산업단지 조성, 수상레포츠 시설, 신륵사 현수교 설치, 취약계층 지원 확대 등 여주시민들과 약속한 사업들을 확정하고 후임시장에게 넘겨주는 것이 현 시장의 임무이며 소명이라고 생각해 재선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시장은 지난 13일 새누리당 여주시장 예비후보 공천을 위한 경선 컷오프 통과에 대해 "지원을 해주신 여주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일부시민들이 지적한 소통부족에 대해서는 주민들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는 시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강을 건널 때 말을 갈아타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이 여주 발전의 큰 밑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시민들의 지지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새누리당 여주시장에 나선 예비후보 7명 중 김춘석 시장, 원경희 여주포럼 대표, 이충우 누리플랜 사장등 3명이 컷 오프를 통과했고 최종후보는 25일께 발표될 예정이다.


hyangky13@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