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일산 원마운트 멤버십 카드 출시 및 기념 이벤트

(고양=뉴스1) 박대준 기자 | 2014-04-01 07:06 송고

사진제공=원마운트© News1


신개념 복합문화공간 경기 고양시 ‘원마운트’가 4일 멤버십 카드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슬롯머신 자동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멤버십 카드는 원마운트 테마파크와 쇼핑몰 할인 혜택을 담고 있다.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는 입장료를 35~40% 할인받을 수 있고, 구매 금액의 3%를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원마운트 식음&뷰티 매장에서도 각종 할인 또는 사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가입은 원마운트 매표소와 25일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막하는 ‘2014 고양국제꽃박람회’ 내 원마운트 홍보부스에서 가능하다.

한편 멤버십 출시를 기념한 경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원마운트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원마운트 워터파크 및 스노우파크 할인권 또는 무료이용권의 행운이 주어진다.

당첨 결과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공유하면 2014년형 최신 닛산 큐브, 원마운트 스포츠센터 1개월 무료이용권, 워터파크 및 스노우파크 무료이용권(1인 2매) 등 더 큰 경품이 주어진다.

경품 이벤트는 원마운트 홈페이지와 전국 86개 카페 내 태블릿PC, 꽃박람회 기간 원마운트 홍보부스에서 동시 참여할 수 있다.

멤버십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와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유투브)을 통해 업데이트 된다.


djpar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