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경기

수원소방서, 생활안전 포스터 공모

(수원=뉴스1) 진현권 기자 | 2013.09.04 05:55:18 송고


수원소방서는 4일부터 11일까지 화재예방 및 생활안전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시 거주 유치원생과 초·중·고·대학생, 시민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은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시민안전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과 포스터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상상화 분야는 유아, 초·중·고교생이 대상이다.


공모 작품 주제는 화재예방과 생활안전 중요성을 전 국민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면 된다.


스토리텔링 분야는 재미있는 사연을 적어 우편엽서로 접수하고, 상상화 분야는 초등학교 저학년 A4 크기, 초등 고학년~고등학생 8절지 크기로 작성·제출하면 된다.


응모자격 구분이 없는 포스터 부문은 이미지프로그램을 활용해 A3용지사이즈에 500dpi 이상 화소로 작성,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소방서 재난안전과(031-8012-9313)으로 문의하면 된다.



jhk102010@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출판회 금지·입법로비 수사…연말 정치후원금 타격
후원금 수사에 의원실 전전긍긍, 합법 후원금도 급갑…인지도 낮은 의원들 '걱정'
 최근 정치권을 향한 사정당국의 칼 끝이 날로 매서워지고 있는 가운데 이른바 '입법로비' 수사…
軍, 전역 부사관·장교 절반이 '백수'
최근 5년간 제대한 전역 장교(부사관 포함) 가운데 절반가량만이 재취업한 것으로 나···
예결위, 소소위 가동…126건 담판 돌입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조정소위는 22일 소소위를 가동하고 여야가 이견을 보인 126···

많이 본 기사

이상돈 "박근혜 정권, 이명박 정권과 '샴 쌍둥이'"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 등을 지내며 박근혜 대통령 당선에 일조했던 이상돈 중앙대 명예교수가 "박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