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유통ㆍ생활경제

이니스프리, VVIP 사은행사…신청 몰려 접속지연

(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 | 2013.06.24 02:37:31 송고
© News1


프랜차이즈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4일 VVIP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열자 신청자들이 몰려 홈페이지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VVIP 고객과 그린티 클럽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선물이 담긴 키트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트엔 이니스프리 제품과 샘플 등이 들어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 직전 6개월간 30만원 이상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의 경우 그린티 등급에 해당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회원은 VVIP 등급으로 분류돼 키트를 받을 수 있다.


키트는 행사 기간 동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령 여부는 다음달 1일 확인할 수 있다. 수령은 다음달 11일부터 15일까지 매장을 방문해서 받는다.


justino@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오류논란' 수능 생명과학Ⅱ·영어 복수정답 처리
대입혼선 불가피, 평가원장 사표…교육부, 내년 3월까지 출제체제 개편안 마련
교육당국이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 출제 오류 논란이 빚어진 생명과학Ⅱ 8번과 영어 25번 문항을 복…
서울유치원 3~5시간 운영 유아학교···
2015학년도부터 서울 지역 유치원들은 하루 3~5시간 범위에서 탄력적으로 교육과정을 운영할 ···
[단독] 직장인 실손보험 손해 없앤다
앞으로 개인 실손보험을 가입한 사람이 본의 아니게 직장 단체실손보험에 중복 가입돼 사실상···

많이 본 기사

이상돈 "박근혜 정권, 이명박 정권과 '샴 쌍둥이'"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 등을 지내며 박근혜 대통령 당선에 일조했던 이상돈 중앙대 명예교수가 "박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