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대전ㆍ충남

한국타이어 ‘벤투스 S1 노블2’등 구매시 이벤트 다양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2013.05.16 08:02:30 송고
© News1



한국타이어는 31일까지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을 비롯 한국타이어 전문점 전 매장에서‘프리미엄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고성능 타이어인 ‘벤투스 S1 노블2(VENTUS S1 noble2)’와 ‘벤투스 V2 콘셉2(VENTUS V2 concept2)’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상품 타이어 4개 구매 고객에게 ‘몽블랑 애프터쉐이브 스킨’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카페 등에 상품 사용 후기를 게재하고 해당 URL을 한국타이어(www.hankooktire.com) 및 티스테이션(www.t-station.co.kr)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뮤지컬 레미제라블 관람권’, ‘해피머니 외식 상품권’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10일 한국타이어 및 티스테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장 박철구 부사장은 “프리미엄 초고성능 타이어 상품 출시를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최근 성능을 중시하는 고급형 세단 운전자를 위한 벤투스 S1 노블2(VENTUS S1 noble2)’와 경제성을 중시하는 중형 차량 운전자들의 기호에 맞춘 ‘벤투스 V2 콘셉2(VENTUS V2 concept2)’를 동시에 출시했다.


pcs4200@hanmail.net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여기 내주면 죽음"…여야 재보선 '최후보루' 지역은?
與 인천 서·강화, 野 광주서을 "절대 지면 안돼" 배수진…27년 野 독점 관악을은 혼전
  4·29 재·보궐선거가 사흘 앞으로 다가온 26일 여야는 각각 받아들 성적표에 촉각을 곤두세…
해외 관광객 30만명 네팔에
네팔에서 발생한 강진으로 인한 공식 사망자가 2200명을 넘는 것으로 집계됐다.규···
고대 지각판의 충돌…"예상된 재앙 ···
25일 네팔을 진원으로 한 7.8 강진에 따른 사망자가 1900명을 넘어선 가운데 이번 ···

많이 본 기사

요지경 세상

분석과 전망

기자의 눈

"오바마 대통령 이메일 러시아 해커들에게 털렸다"…
러시아 해커들이 지난해 백악관 컴퓨터 시스템에 침투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