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넥슨, '메이플스토리' 학습도서 4종 출시

(서울=뉴스1) 지봉철 기자 | 2013-04-29 06:44 송고
메이플스토리 활용 신간 4종© News1

넥슨(대표 서민)은 인기 캐주얼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를 활용한 아동용 학습도서 3종과 만화도서 '빅토리메이플 스타' 21권 등 총 4종의 신간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메이플스토리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라! 두뇌퍼즐 1vs100(이하 메이플 두뇌퍼즐)'과 '메이플스토리 상위 1%에 도전하라! 영재퍼즐 1vs100(이하 메이플 영재퍼즐)' 등 2권을 출시한다.

메이플 두뇌퍼즐은 생활 속에서 겪을 수 있는 여러 문제들을 관찰과 비교, 추리 등의 방법을 동원해 스스로 해결해보는 습관을 길러주는 학습 도서로,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학년 수준까지 다양한 난이도를 아우르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함께 출시된 메이플 영재퍼즐은 그 동안 출시된 '창의, 수리, 논리, 과학 퍼즐' 시리즈 중 가장 높은 난이도로 보다 종합적인 사고력과 응용력을 키워볼 수 있는 문제들을 담고 있으며, 아이들이 각 영역별 '영재성 테스트'를 통해 부족한 영역도 함께 진단해 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인문학적 소양을 키워주는 역사 학습도서 '메이플스토리 역사본부 6권: 대제국을 건설한 알렉산드로스 대왕(이하 메이플 역사본부)'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게임 속 캐릭터 '도도'와 친구들이 고대 마케도니아로 시간 여행을 떠나 유럽과 아시아, 아프리카 대륙을 아우르는 대제국을 건설한 알렉산드로스 대왕을 만나게 되며, 흥미진진한 역사적 사건들을 통해 그의 업적과 도전 정신을 배우게 된다.

한편, 인기 웹툰 작가 '싸비(본명 양정미)'가 집필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성장만화 '빅토리메이플 스타' 21권도 함께 출시된다. 이번 신간에서는 게임 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엔젤릭버스터'가 새롭게 등장하며, 베일에 싸여 있는 티어가 싸비 일행과 동행하게 되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넥슨은 이번 신간 발매를 기념해 '메이플 역사본부'를 구매하는 모든 독자에게는 알렉산드로스 대왕의 일대기를 알기 쉽게 정리한 워크북을 선물하며, 빅토리메이플 스타 21권의 초판 한정본 도서를 구매한 독자에게는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내가 바로 스타'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janu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