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강원

[스페셜올림픽] 김연아· 미셸 콴 폐막식 최고 하이라이트

(강원=뉴스1) 강승권 기자 | 2013/02/05 12:00 송고


5일 오후 2013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 폐막식이 열리는 강원도 평창군 용평돔에서 김연아 선수와 미쉘콴이 합동으로 아이스쇼를 선보이고 있다. 2013.2.5/뉴스1 © News1 박세연 기자

2013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폐막식의 하이라이트는 '피겨여왕' 김연아와 '피겨전설' 미셸 콴의 아이스쇼로 장식됐다.

팝 스타 머라이어 캐리의 발라드곡 '히어로'에 맞춰 펼쳐진 아이스댄스는 스페셜올림픽에 출전한 선수 모두가 영웅이라는 뜻을 담아 용평돔을 뜨겁게 달궜다.

김연아 선수는 검은 빛 드레스를, 그리고 미셸 콴은 흰색을 입고 나와 링크를 화려하게 수놓았다.

'피겨여왕' 김연아와 '피겨전설' 미셸 콴의 아이스댄싱 공연은 이번이 세 번째이다.

김연아와 미셸 콴은 아이스댄스가 끝난 후 지적장애 피겨스케이터들과 함께 플래쉬 몹 즉흥 공연도 선보였다. 특히,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맞춰 아이스댄스가 진행되자 관중들도 모두 일어나 ‘말춤’을 함께 췄다.

이번 대회 최고의 환호가 터졌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유병언 마지막 열쇠' 양회정 자수…행적 밝혀지나
유 전 회장 벤틀리 승용차 운전하며 도피조력…수사망 좁혀오자 전주 이동후 달아나
인천지방경찰청 제공. 2014.7.28/뉴스1숨진 유병언(73) 전 세모그룹 회장의 도피를 도운 핵심 조력자로 …
상반기 경상흑자 '사상최대'…"840···
군산항 컨테이너터미널부두에서 수출화물의 선적작업이 이뤄지고 있다 © News1 우리나라 올 ···
'수도권을 사수하라'…재보선 하루···
여야 지도부는 7·30 국회의원 재보궐선거를 하루 앞둔 29일 수도권으로 총출동해 표심몰이를 위···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

與 초·재선, 정성근에 오락가락한 '김무성호' 갑론…
새누리당 초·재선 의원들이 정성근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