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프로축구] '박지성 VS K리그' 올스타전 출전 명단 17일 발표

'팀 박지성' 박지성· '팀 K리그' 김승규 등 기자회견 참석
올스타전 경기 2차 예매 시작…할인·이벤트 등 진행

(서울=뉴스1) 이후민 기자 | 2014-07-14 09:37 송고
K리그 올스타전 관련 포스터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 News1

현역 은퇴를 선언한 박지성의 마지막 국내 경기인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의 출전선수 명단이 17일 공개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이날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 2층 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K리그 올스타전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명단을 발표한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팀 박지성'의 박지성과 함께 주요 선수 한 명이 참석하며 '팀 K리그' 선수로는 팬투표에서 1,2위를 차지한 김승규(울산), 차두리(서울)가 기자회견에 참석한다.

한편 프로축구연맹은 14일부터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의 2차 티켓 예매에 돌입하고 예매자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2차 예매에서는 골대 뒤 응원석인 '팀 K리그석'과 '팀 박지성석'에 4명이 모이면 만원을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 당일에는 응원하는 팀이 득점하면 자신을 응원해준 응원석으로 해당 선수들이 득점볼을 직접 선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팀 K리그석'에 K리그 유니폼을 입고 입장하는 관중에게는 선착순으로 패치를 제공한다.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은 25일 저녁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며 KBS 2TV를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이번 경기의 입장권은 티켓링크(ticketlink.co.kr)에서 예매 가능하며 1등석 2만5000원, 2등석 2만원, 3등석 1만5000원, 자유석 1만원이다.

경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kleague.com)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withKLEAGUE)및 트위터(@kleague), 모바일 APP(오늘의 K리그), 블로그(blog.naver.com/withkleague)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hm3346@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