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1
CJ제일제당은 파우치형 제품인 '이너비 잇뷰티 에이드'를 출시하고 연간 1000억원대 아이스 파우치 시장 공략 대열에 합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너비 잇뷰티 에이드는 파우치 한 팩에 이너비 캡슐 1알 분량의 히알우론산이 함유돼 있는 자몽과즙의 뷰티 음료로, 음료 하나에도 피부 건강과 보습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부피가 작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며, 저칼로리 제품(70kcal)으로 가볍게 마실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파우치형 음료 제품 출시를 계기로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인 '이너비'의 라인업을 보다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캡슐형 제품인 '이너비 아쿠아뱅크', '이너비 뷰티비타민', '이너비 아쿠아리치' 등 캡슐형 3종과 함께 '이너비 잇뷰티' 병 타입과 파우치 타입 등 5종을 갖춰, 소비자들의 선택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이너비 잇뷰티 에이드는 할인점, 기업형 슈퍼마켓(SSM), 농협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 190ml 1500원이다.
l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