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렛미인 박동희, 여신 미모로 변신 후 허예은 쇼핑몰 모델 발탁

(서울=뉴스1스포츠) 안하나 기자 | 2014-07-11 00:19 송고

렛미인 박동희 씨가 시즌2 렛미인 허예은 씨의 쇼핑몰 모델로 발탁됐다.

렛미인 박동희 씨는 지난 10일 밤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에 출연해 "어린 시절부터 진격의 거인, 여자 최홍만으로 불려왔다"고 말했다.

그는 "이가 부러졌지만 형편상 치료를 받지 못해 10년간 방치해 뒀다"고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후 렛미인 닥터스들은 박동희 씨의 상태에 심각성을 느끼고 시술에 들어갔다. 시술 77일 후 그는 당당한 모습으로 무대에 올랐다. 180도 변해버린 모습에 MC들은 연신 "예쁘다"를 연발했다.

렛미인 박동희 씨가 역대 여신급 비주얼로 탈바꿈 한 뒤 쇼핑몰 모델의 꿈을 이뤘다. © 사진출처=스토리온 '렛미인4' 방송캡처


방송말미 박동희 씨는 '렛미인2'에서 완벽하게 탈바꿈 한 뒤 쇼핑몰 CEO로 새로운 삶을 살고 있는 허예은 씨를 만났다.

박동희 씨는 자신이 그토록 원했던 쇼핑몰 모델을 허예은 씨의 쇼핑몰을 통해 이룬 것이다. 박동희 씨는 모델로 카메라 앞에서는 자신의 모습에 만족한 듯 환한 미소를 보여 눈길을 모았다.

렛미인 박동희의 180도 변신한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렛미인 박동희 정말 예쁘다" "렛미인 박동희 쇼핑몰 모델로도 승승장구하길" "렛미인 박동희 예전 얼굴 전혀 생각나지 않는다" 등 반응을 보였다.


ahn1113@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