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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양군청 농협출장소, 서비스모니터링 전국1위

밝은 표정, 응대 태도, 분위기, 친절도 모두 만점

(충북=뉴스1) 조영석 기자 | 2014-07-10 02:00 송고
NH농협은행이 실시한 고객서비스 모니터링 결과 충북 단양군청출장소가 1위를 차지했다.(사진 오른쪽 부터 박옥란소장,홍요식,정만교,이학용씨)© News1


NH농협은행 충북 단양군청출장소(소장 박옥란)는 NH농협은행이 실시한 ‘2014년 상반기 고객서비스 모니터링’결과 전국 농협출장소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의 고객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시설관리, 기본자세, 고객응대, 전반적 태도, 관찰 가·감점 5개 부분 15개 항목에 대해 영업점 직접 방문 방식으로 평가됐다.

이번 평가는 전국 시·군지부, 지점, 출장소 1087개소를 대상으로 총2회에 걸쳐 실시됐으며 단양군청 농협출장소는 모든 항목에서 100점을 받고 가산점까지 챙겨 총점 111점으로 출장소 부문 S등급 중 서비스 TOP (1위)를 차지했다.

단양군 소재 농협 영업점이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설립이래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옥란 농협 단양군청출장소장은 “고객감동과 행복을 위해 출장소 직원들이 함께 노력한 덕분에 좋은 평가를 받게 된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choys2299@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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