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지현·김혜수·이지아 선글라스 '어디꺼?'

[화제의 잇템]여름 포인트 패션 아이템 '미러 선글라스'

(서울=뉴스1) 최민지 기자 | 2014-04-19 02:09 송고

강렬한 햇볕이 내리쬐는 선글라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선글라스는 봄·여름 시즌에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이고 포인트 패션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최근 공항패션에서 몇몇 스타들이 미러 선글라스를 착용하면서 올 봄·여름 시즌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거울처럼 사물이 비춰 보이는 미러 렌즈 선글라스는 포인트 액세서리로도 연출할 수 있다.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방송 화면 캡쳐© News1

특히 최근 종영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선글라스'로 유명세를 탄 '젠틀몬스터'는 친환경 패션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송자인과 '도심 속의 바캉스'라는 콘셉트로 티타늄과 미러 렌즈가 결합된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젠틀몬스터는 스포티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잘 살린 보잉 형태의 선글라스 '세인트 발렌틴'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와이드 렌즈를 활용한 메탈 선글라스 '라비앙 로즈' 등 두 가지 모델이며, 한정수량으로 나왔다.
(사진제공=안나수이 선글라스)© News1

배우 김혜수는 최근 안나수이 선글라스 화보에서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흑백 화보 속 김혜수는 옆트임 사이로 보이는 섹시한 각선미와 브이라인으로 파져 있는 과감한 드레스에 라운드 모양의 선글라스를 착용, 도시적이면서도 도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고아라 트위터)© News1

배우 고아라도 자신의 트위터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아라는 짧은 하의에 우월한 각선미를 뽐냈으며, 특히 선글라스 너머로 보이는 도발적인 눈빛이 인상적이다. 고아라는 도회적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선글라스라는 아이템을 착용해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배우 이지아는 지난달 서울 동대문 플라자에서 열린 '2014 F/W 서울패션위크' 행사에서 선글라스를 착용한 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이지아의 선글라스 사진이 공개되자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이지아 선글라스'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이 선글라스의 브랜드와 구매처를 알아내기 위해 네티즌들이 수소문하기도 했으나 안타깝게도 아직 브랜드명이 알려지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freepen0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