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의 선물 반전, 김태우 자작극 드러나…왜 말 안했지?

(서울=뉴스1) 온라인팀 | 2014-04-16 02:21 송고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 14회. © News1


'신의 선물' 김태우의 자작극이 드러나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1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 14회에서는 납치된 한샛별(김유빈 분)의 아빠 한지훈(김태우 분)이 딸의 행방을 알고도 이를 숨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현(이보영 분)은 딸 샛별이 사형제 부활을 꿈꾸는 대통령 김남준(강신일 분)의 정치적 희생양으로 쓰였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이에 김수현은 김남준의 손녀를 납치해 인질극을 벌이다 지명수배를 당했다.

하지만 그 시간 샛별은 기동찬(조승우 분)의 어머니 이순녀(정혜선 분)와 함께 있었다. 이순녀는 샛별을 빌미로 큰 아들 기동호(정은표 분) 사건의 재수사를 요구하며 한지훈을 압박했다. 하지만 정작 한지훈은 딸을 데려가지 않다가 샛별이 아프자 다른 곳에 숨겼다.

이를 알아낸 김수현은 남편 한지훈에게 샛별의 행방을 말하지 않은 이유를 따졌지만 한지훈은 "당신 때문에 말 못했다. 당신 수배를 풀기 위해 샛별이를 내놓을 수 없었다. 샛별이는 아는 사람 별장에 잘 있다"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신의 선물' 반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의 선물 반전, 김태우가 알고 있었다니", "신의 선물 반전, 샛별이는 어떻게 되는거야", "신의 선물 반전, 이 드라마 진짜 잘 만들었다", "신의 선물 반전, 갈수록 소름끼쳐", "신의 선물 반전, 한지훈 속셈이 뭐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