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경기문화재단 공식 블로그, 블러그 어워드 '대상'

(수원=뉴스1) 윤상연 기자 | 2014-03-10 05:46 송고

경기문화재단은 공식블로그인 경기문화재단 블로그(blog.ggcf.kr)가 '제5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공공기관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후원하며 우수 블로그 평가·시상 제도로 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그랜드홀에서 시상식이 열렸다.

심사는 1차 심사(정량평가 30%), 2차 심사(온라인투표 30%, 전문가평가 40%)를 거쳐 진행됐다.

평가위원들은 심사평에서 "재단의 블로그는 문화의 다양성을 사용자가 이해하기 쉽게 풀어 제공한 포스트의 가독성이 매우 뛰어나고, 무엇보다 블로그 활용 목적이 뚜렷하다"며 "블로그 콘텐츠 생산이 활발하며, 네티즌 및 이웃 블로거와의 의사 소통이 활성화 돼 거의 모든 면에서 흠잡을 데 없었다"고 평가했다.

재단 블로그는 도내의 각종 문화소식과 대중문화계의 이슈화된 소식을 함께 제공하며 최근 '생그레 문화편지'라는 문화동향을 매일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 제공을 통해 더욱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백승원 경기문화재단 홍보팀장은 "2년 연속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만큼 더욱 충실한 콘텐츠 생산과 문화를 쉽게 접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네이버 오픈캐스터 및 SNS를 활용, 도내에 문화예술을 확대 전파하는데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yyoon111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