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코체안마의자 ‘수납형 안마의자’ 출시

(서울=뉴스1) 비즈팀 조은순 기자 | 2014-03-06 02:16 송고
<사진제공:매직라이프코리아 코체안마의자>© News1
안마의자의 대표브랜드인 코체안마의자는 팔안마부와 다리안마부의 수납이 가능한 수납형 안마의자 '마이레스트 클래식'을 지난 2월말에 출시했다.
코체안마의자는 현재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정을 받고 있으며, 기존 안마의자와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마인드로 안마의자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이미 여러 가지의 특허 기술을 출원, 등록하고 안마의자에 접목시켜 최첨단, 최고급형의 안마의자를 생산하고 있지만,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기술력과 코체안마의자만의 특별한 감각을 바탕으로 안마의자 시장뿐만 아니라, TV홈쇼핑 시장도 주도해 나가고 있다.

마이레스트 클래식은 공간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모델로써,부피가 커서 공간을 많이 차지했던 기존 제품에서 벗어나, 팔안마부와 다리안마부를 본체에 수납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안마의자의 개념을 벗어나 소파라는 느낌을 주고 있다.

코체안마의자는 가구의 느낌과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기존 가구와의 조화를 우선시하는 제품이다. 안마의자를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소파로 사용이 가능하며, 제품을 작동시킬 경우 팔안마부와 다리안마부가 노출되면서 안마의자로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존 코체안마의자 제품들의 주요 기능인 자동체형검색(특허 제10-1345830호)이 적용돼 각기 다른 사용자의 체형을 맞춰주며 등안마부가 위아래, 좌우로 움직이는 4D입체맛사지 기능을 개발, 적용시켜 보다 현실적이고 세밀한 맛사지를 구현한다.
또한, 각 기능을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음성안내 기능을 적용시켜 보다 정확하고 편리한 기능을 추가하였고, 에어백 맛사지뿐만 아니라 발바닥 롤링지압 기능 또한 추가돼 디자인과 기능성의 두 가지를 충족시킨 차세대 안마의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직라이프코리아(www.maxic.co.kr) 자사브랜드인 코체안마의자는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고,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꾸준히 노력하고 도전하며, 기존 틀에서 벗어난 창조적이고 획기적인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고,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독자적인 기술력과 서비스정신을 토대로 국내시장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의 진출도 준비하며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