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영국유학박람회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800만원 어치 영국 어학연수 수강권 증정

(서울=뉴스1) 안준영 기자 | 2014-02-26 00:37 송고
© News1


다음달 22~23일 열리는 제 5회 영국유학박람회(www.ukedufair.com)를 앞두고 주최측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현장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4주 무료 어학연수를 총 4명에게 지원한다.

어학연수 제공 어학원은 카플란 인터내셔널 컬리지(Kaplan International Colleges)와 센트럴 오브 잉글리쉬 스터디스(Centre of English Studies), 스타포드 하우스 스쿨 오브 잉글리쉬(Stafford House School of English), 인터내셔널 하우스 런던(International House London) 등이다.

그 밖에도 아이패드 미니 등 유학 준비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비아 커피를 제공한다.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네방네 소문내기’ 이벤트는 영국유학박람회 개최 소식을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에 올리고 해당 링크를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활동 건수에 따라 캔커피,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전체 최다 등록자에게는 빕스 외식 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경품은 오는 3월 24일까지 매주 월요일에 휴대폰으로 전송된다.

제 5회 영국유학박람회는 70여 개의 영국 대학교 및 교육 기관이 참여해 어학연수와 정규 유학, 조기유학, 워킹홀리데이 등 다양한 유학 프로그램 컨설팅을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영국 대학평가기관 QS(Quacqua relli Symonds)가 발표한 세계대학랭킹 100위에 속한 10개 대학교를 비롯해 역대 최대 규모인 총 70여 개의 대학교 및 교육 기관이 참여한다.

다음달 22일부터 이틀간 서울 중구 외환은행 본점 4층에서 열리며, edm유학센터와 유켄교육컨설팅이 공동 주최한다.

제5회 영국유학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www.ukedufai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화문의 02-562-5091.


andrew@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