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수능 끝!… "수험표 버리지 마세요" 할인티켓 변신

외식·쇼핑·문화생활, 할인부터 무료혜택까지

(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 | 2013-11-07 07:29 송고
수능화보© News1 연제민


2014 수능 시험이 7일 오후 5시 끝난다. 수능시험을 목표로 앞만보고 달려왔던 수험생들은 이제 공식적인 성적이 통지되는 27일까지는 부담을 털어버리고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됐다.
그간 쌓인 공부 스트레스를 풀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외식, 화장품,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확인받거나 별도의 쿠폰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으니 미리미리 준비해 혜택을 누려보도록 하자.

◇맛있는 음식, 수험표 있으면 할인 TGI프라이데이스, 수험생무료이벤트운영. © News1

수험생들은 그동안 비싸서 먹기 어려웠던 패밀리 레스토랑도 방문해 볼만하다. 일정금액 이상 주문시 무료 메뉴가 제공돼 평소보다 푸짐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TGI프라이데이스는 12월8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2만원 이상 주문시 '잭다니엘 찹스테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12월10일까지 수험표와 쿠폰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해 3만원 이상 주문시 애피타이저인 쿠카부라 윙을 무료로 제공한다. 쿠폰은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출력 및 캡쳐 가능하다.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도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하는 수험생들에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단 성인 3인 이상 방문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수험표 여러매 소지시 3~5인은 1인, 6인이상은 2인에게 식사 무료의 혜택이 제공된다. 빕스는 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표를 제시하면 스테이크를 1만원 할인해준다. 할인 이벤트는 2인 이상 식사 시 1매, 5인 이상 식사 시 최대 2매까지 적용된다.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회전초밥 레스토랑 스시로한국은 18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최종 결제금액의 20%를 할인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종로, 신사, 목동, 발산, 연수, 울산삼산, 창원상남점까지 전국 7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도 12월 15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에게 식사 금액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미스터피자는 7일부터 4일간 KT 멤버십 카드와 수험표를 제시하는 방문 고객은 40% 할인 혜택을 준다. 한국 파파존스는 이번 달에 진행되는 파파스데이 프로모션을 수험생을 위한 '스페셜 파파스데이' 프로모션으로 변경해 8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파파존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으로 주문 시, 피자를 30% 할인 받을 수 있다.
◇화장품, 의류 등도 수험생에게만 할인
밀레, 수능대박기원 다운재킷 페스티벌© News1
예비 대학생으로 그동안 소홀했던 외모에 신경쓸 수험생들을 위해 화장품, 의류 등 쇼핑분야에서도 다양한 할인행사가 진행돼 부모님들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용산 아이파크백화점은 10일까지 수험표를 제시시 제품할인과 영화티켓, 화장품, 상품권 등을 선물로 준다. 백화점에서 20만원이상 구매하면 CGV 영화예매권 2매를, 패션관 4층 멀티캐주얼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물건을 사면 영화권 1매를 더 받을 수 있다. SPA 브랜드 '미쏘', 스포츠브랜드 '아디다스'·'나이키'·'리복'은 수험생에게 10% 추가할인을 해주며 'ABC마트'에서는 전품목 5% 할인 혜택을 준다. 'SK-Ⅱ'는 카드지갑, '비오템'은 아이파크백화점 3000원 상품권, '록시땅'은 샘플 3종을 증정한다. 패션관 4층 '부발리나 네일'에서는 네일아트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패션전문점 두타는 11일까지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한 수험생 전원에게 1층 두타 안내데스크에서 두타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상품권을 수령한 수험생이 2014년 1월 한달 동안 두타를 재방문하면 두타상품권 1만원을 더 증정한다.

아웃도어 업체들도 대대적인 할인이벤트를 통해 수험생 시선끌기에 나섰다. 블랙야크는 17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다운재킷 2종을 최대 38% 할인해준다. 혹한기 동절용인 'B블리자드 다운재킷'(정상가 48만원, 특별가 29만8000원)과 캐주얼한 사파리형의 'B아이스버그 재킷'(정상가 56만8000원, 특별가 39만7000원)이다. 특가판매는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한하며, 구매시 영화예매권(1인 2매)도 증정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은 17일까지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올해 가을겨울 시즌 의류를 최대 30% 할인해준다. 밀레와 밀레의 세컨드 브랜드인 '엠리미티드'도 10일까지 수능 응시자들이 다운재킷 구매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30% 할인혜택을 준다.

신발제품도 할인에 들어간다.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와 ABC마트는 17일까지 수험표를 가져운 수험생에게 20% 할인 혜택을 준다. 슈즈 브랜드 '스코노'도 17일까지 수험증 또는 고3 학생증을 지참하고 직영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수험생과 동반인에게 전 품목 10% 할인을 해준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도 증정한다.

화장품도 할인행사에 들어간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초록 멤버십 가입시 10%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토니모리도 17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구매하면 전품목을 20% 할인해준다. 단, 잡화나 3000원 미만의 제품은 제외된다.

◇ 수험표 제시하면 영화·팝콘도 할인
드래곤힐스파, 수능이벤트© News1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한 레저, 공연 등 문화관련 할인도 진행된다. 용산에 위치한 드래곤힐스파는 12월31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CGV는 18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영화를 5000원에 관람할 수 있고 매점에서는 콤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시네마도 29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수험생 본인에 한해 관람권을 5000원으로 할인해 준다. 부산 아쿠리아리움에서는 30일까지 수험생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입장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스킨푸드는 7일부터 11일간 수험표를 지참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시사회 초대권과 영화 '결혼전야' 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추첨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 시사회는 영화 관람뿐만 아니라 대학생활의 시작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뷰티 클래스로 구성됐다.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8월부터 진행해온 '뷰티 도시락 스쿨 어택' 캠페인을 진행한다. 'sweet 새내기 메이크업 클래스'라는 이름으로 에뛰드하우스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수능을 치룬 고3 수험생 반에 직접 찾아가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해 준다. 수능을 치룬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평소 반 친구들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응원의 메시지로 응모 가능하다. 10일까지 모집한다.


frog@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