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기황후' 하지원-지창욱, 극중 대례식 스틸컷

28일 밤 10시 첫방송

(서울=뉴스1) 맹하경 기자 | 2013-10-28 00:29 송고
MBC 월화 특별기획 '기황후' 스틸컷. © News1


MBC 월화 특별기획 '기황후'(극본 장영철·정경순, 연출 한희·이성준)에서 기황후 역의 하지원과 원나라 황제 타환 역을 맡은 지창욱의 대례식 스틸컷이 공개됐다.

28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려한 머리장식을 하고 강렬한 붉은 황후복장을 한 하지원과 금자수가 놓인 황제복장의 지창욱이 서로를 바라보며 대례식을 진행하고 있다.

하지원과 지창욱의 대례식은 극 중 중요한 장면 중 하나로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고 있다. 중국 황실 세트장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 장면은 웅장한 장면 연출을 위해 소품 하나하나까지 신경 써 실제 대례식 같은 장관을 이뤘다는 후문이다.

'기황후' 제작진은 "중요한 장면인 만큼 스태프들도 출연자들도 모두 고생한 촬영"이라며 "하지원과 지창욱은 길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현장에 활력을 주며 분위기를 이끌어줘 멋있는 장면이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드라마 '기황후'는 대원제국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고려 여인의 사랑과 투쟁을 다룬 50부 대작으로 '대조영',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등 선 굵은 작품들로 인정받은 장영철, 정경순 작가의 신작이다.

하지원, 주진모, 지창욱, 백진희가 출연하는 MBC 월화 특별기획 '기황후'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hkmae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