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CJ E&M, 스마트폰 잠금화면 앱 '포인트락커' 출시

(서울=뉴스1) 지봉철 기자 | 2013-08-29 05:35 송고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는 스마트폰 잠금 화면 애플리케이션 '포인트락커'(Point Locker)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등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포인트락커 앱을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하면 사용자의 액션에 따라 게이지 적립이 가능하며, 이렇게 쌓은 게이지로 앱 내에서 다양한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일 업데이트 되는 TV, 영화, 공연 등 유용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바코드' 메뉴에 본인의 CJ ONE 멤버십 카드 번호를 등록하면 제품 구매시 잠금화면 상에서 간편하게 포인트를 적립 가능하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쿠폰몰' 메뉴에서 사용 가능하다. 쿠폰몰은 인터레스트미 쿠폰샵(www.interest.me/coupon)과 연동돼 커피, 음료, 베이커리, 패션·화장품, 음악·영화·영상,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누적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한편 CJ E&M은 포인트락커 출시 기념으로 다음 달 26일까지 앱 다운로드 후 처음 로그인 시 게이지 120%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자들은 게이지 100%로 최대 5만 포인트의 CJ ONE 포인트와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한 CJ ONE 포인트는CGV,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 빕스, 콜드스톤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CJ E&M, 스마트폰 잠금화면 앱 '포인트락커' 출시© News1



janu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