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다음, '마이원 모바일 월렛' 출시

(서울=뉴스1) 지봉철 기자 | 2013-06-18 07:46 송고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안드로이드용 '마이원 모바일 월렛'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마이원 모바일 월렛은 기존 신용카드에 다양한 멤버십을 연결해 신용카드 한장으로 결제와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한 뒤 원하는 제휴사 멤버십을 선택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멤버십에서 등록한 신용카드로 결제 후 동일 카드로 포인트 적립을 요청하면 된다.

이 외에도 각 제휴사 멤버십의 혜택, 적립내역, 포인트 사용, 쿠폰, 공지사항 등을 모바일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별로 국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1~3장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해피포인트 · CJ ONE · CU포인트 · 메가박스 · 현대 백화점 U-CARD · 교보문고 · 러쉬 · 토니모리 · 레드망고 · 하코야씨푸드 · 탐앤탐스 등의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다.

김국진 다음커뮤니케이션 마이원 제휴팀장은 "결제 할 때 멤버십 카드나 모바일 멤버십 바코드를 찾던 기존 방식과 달리 신용카드와 멤버십을 연동하는 방식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앞으로 통합, 외식, 극장, 주유 등 다양한 멤버십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마이원 모바일 월렛 런칭에 맞춰 SPC 해피포인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매일 카드등록 선착순 5000명(총 5만명)에게 해피콘 2000원권을 100% 증정한다. 또한 내달 17일까지 해피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소문내면 해피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마이원 모바일 월렛© News1


janu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