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대웅홀딩스, 21세기 한국인상 경영부문대상 수상

(수원=뉴스1) 박영기 기자 | 2013-04-30 05:52 송고
29일 세종로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개최된 ‘제 12회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상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경영부문대상을 수상한 대웅홀딩스 권용순 대표이사(오른쪽)가 민주신문 박인호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웅홀딩스㈜© News1

대웅홀딩스㈜(권용순 대표이사)는 29일 오후 6시 서울 세종로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개최된 제12회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상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경영부문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각 분야 인사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수 설운도 장윤정, 임두례 명창, 소프라노 전주란, 메조소프라노 노은미, 피아니스트 최연주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1부 민주신문 창사 19주년 기념식, 2부 21세기 한국인상 인물대상 시상식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시상식에는 강창희 국회의장과 새누리당 황우여 대표최고위원, 새누리당 이한구 원내대표, 민주통합당 박기춘 원내대표, 이태복 전 보건복지부장관 등 여야 정계지도자들이 축하화환과 축하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권용순 대표는 “경영부문대상을 수상하게 돼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며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경영,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전문기업이 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parkyk @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